퍼포먼스 마케팅
주요 sns의 인사이트 보는 법
콘첸츠 자체 인사이트과
다양한 인사이트 지표를 볼 수 있음
콘텐츠 클릭하면 도달수 조회수 몇 초 조회했는지 게시물에 대한 반응도 볼 수 있고 게시물 클릭도 볼 수 있음
광고를 돌렷을때 광고 성과측정 가능함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에서 인사이트 볼 수 있음
인사이트 페이지 뜨고 반응 수, 도달과 노출, 이 게시물로 인해 늘어난 팔로워 수도 알 수 있음
유튜브 스튜디오
로그인하면 각 항목별로 기간별 하루 내 시간별로도 인사이트를 볼 수 있음
트래픽이 어디서 왔는지
유튜브 내부에서 왔는지 다른 곳에서 왔는지 볼 수 있음
콘텐츠를 올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데이터분석까지 해가면서 콘텐츠를 짜야 지속 가능성이 있음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부여
기획자 마케터에서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야한가는 강박관념, 창의성에 대해 집중한다기 보다는
왜 우리가 이런 것을 처음에 뽑아냈고 이런 전략으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자하는지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함
우리 포지션에 대한 것
가장 첫번 째 기본 전략을 채택하고 그것을 개선해 나가는 것
두번째가 그것을 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내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세번째가 그것의 진부함을 피할 새로운 방법들을 찾아 내는 것임

1,2,3 단계별로 볼 수 있음 세번째에만 갇혀있지 말고 첫번째 기본에 충실해야할 것을 잊어서는 안됨
우리는 이미 너무 많은 새로운 것들에 익숙해져 있다. 크리에이티브에만 집중하지 말것

이미 마인드에 들어있는 내용을 기존의 연결고리로 다시 엮어주는 것이다.
디지털 마케터에게 필요한 능력은 크리에이티브 보다 큐레이티브가 먼저라는 것을 잊지 말자
아무리 새로운 것이라고 해도 고객들이 진부하게 생각할수도 이건 어디서 봤던 것처럼 생각할 수도 있음
창의적이나 창조적이라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라 소름돋게 우리 마음 속에 있던 것을 딱 캐치해내서 끌어내는 것이라는 것!!! 별표 다섯개
어떻게에 대해보다 와이에 대해서
창의성 자체만으로는 아무런 가치가 없음
수치적인 조회수 인기와 별개로 우리가 전달하고자하는 메세지는 잘 전달되었는지를 항상 기억해야 알맹이없는 껍질이 되지 않을 것!
디지털 마케팅 인강 내돈내산 후기
올인원 패키지 : 디지털마케팅 MAX👉
https://bit.ly/324OkDs
'취준생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스트캠퍼스 수강 후기] 디지털마케팅 인강 100% 환급 챌린지 46회차 미션 (0) | 2020.12.03 |
---|---|
[패스트캠퍼스 수강 후기] 디지털마케팅 인강 100% 환급 챌린지 45회차 미션 (0) | 2020.12.02 |
[패스트캠퍼스 수강 후기] 디지털마케팅 인강 100% 환급 챌린지 43회차 미션 (0) | 2020.11.30 |
[패스트캠퍼스 수강 후기] 디지털마케팅 인강 100% 환급 챌린지 42회차 미션 (0) | 2020.11.29 |
[패스트캠퍼스 수강 후기] 디지털마케팅 인강 100% 환급 챌린지 41회차 미션 (0) | 2020.1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