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준생 이야기

[패스트캠퍼스 수강 후기] 디지털마케팅 인강 100% 환급 챌린지 46회차 미션

by 레즐리Lesley 2020. 12. 3.

목요일






새로운 매체 환경과 소비자 사고방식 이해하기

Z세대
밀레니얼 세대와 함께 신인류로 분류되는 제트세대가 트렌드세터로 급부상하고 있음.

아울러 소비스타일과 가치관, 관계, 사회인식, 콘텐츠 이용패턴에서 비롯된 마이크로 트렌드는 1년 안에 사회전반에 영향력을 미치는 주류 트렌드가 되고 있음.

마이싸이더 -마싸
내 안의 기준을 세우고 따르는 사람들
성공을 정의하는 기준도 다 다르게 가져감.
내 마음 속에서 이루어지는 목소리에 더 힘을 가지는 세대라고 할 수 있음

브랜드 마케팅이 밀레니얼과 제트세대의 가능성을 확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잇도록
가치 척도 기준을 스스로가 세우고 그에 따른다는 신조어.
진정한 성공과 행복한 삶에 대해 근본적인 고민을 하기 시작함.

실감세대
오감을 만족시키는 현실 같은 감각에 끌림.
실제로 만지고 느끼고 냄새를 맡는 소비를 통해 오감을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임.
실감 나는 경험을 소비함으로써 역으로 내가 지금 이곳에 존재하고 잇음을 실감

가취관
가볍게 취향을 중심을 모이다. 가벼운 취향 위주의 관계를 형성함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가볍게 만났다 헤어졌다 가까워졌다 멀어졌다 하는 새

원데이 클래스, 기간제 취향살롱 등등

필요함에 따라 필요한 만큼의 체험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잇도록 하는 전략이 필요함

관계가 프라이빗한거 같이 하는거 등등
모였다가 헤어지는게 자연스럽게 카톡보다 페메를 더 좋아하기도 함

소피커
나의 소신을 거리낌 없이 말할 수 있는 사람
조금 더 수평적이고 취향존중 등등
내 소신은 이거야 니 소신은 그거구나 다르네 하고 끝낼 수 있는
아울러 작은 사안이라도 내가 생각하는 가치를 스스럼없이 타인에게 말한다.

소신을 실천한다고 느낄 수 있도록 만드는 소유하고 싶고 인증하고 싶은 브랜드와 상품이 될 수 잇도록 시장을 장악하는 것이 중요함.



검색 엔진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네이버 매체에 집중된 강의를 진행하고 기준에 대한 것
구글과 네이버 각각의 트래픽 차이, 장단점 등드을 모두 알고 있어야함

트래픽에 대해,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디지털 마케팅 인강 내돈내산 후기



올인원 패키지 : 디지털마케팅 MAX👉
https://bit.ly/324OkDs

댓글